Favorite 5 Instagrams of the Week 🌅

View this post on Instagram

Casual chic 😃

A post shared by Sandra H. Sauceda (@filis_pina) on

#여행다녀왔습니다_수정 님의 제주도🌪여행일기장 . ✔️제주도 바람 덕분에 인생샷 찍고 왔습니다📸ㅋㅋㅋ - 제주도 기온은 높지만 바람때문에 너무너무 추워요😭 - 🌟제주여행 3박 4일🌟 - 📍첫째날: 3시도착-렌트카 인수(제주공항렌트카)-삼무국수-수목원길야시장-게스트하우스 - 수목원길야시장 12월 말까지만 운영한답니다~ - 📍둘째날: 제주김만복 애월점-지금 이순간 카페-성이시돌 목장-새별오름-카멜리아 힐-제주미향(통갈치조림)-서귀포매일올레시장-비자림 숙소 - 제주김만복 애월점은 오션뷰라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~ 📍셋째날: 성산보말죽칼국수-아줄레주-청초밭-오드랑베이커리-제주 동문시장-비자림 숙소 - 서귀포 올레시장보다 동문시장이 회는 더 저렴해요! 아줄레주 너무 이쁘고 🌟오드랑베이커리 마농바게트 🌟진짜 꼭 드셔보세요포장해서 기내반입도 가능합니다~ - 📍넷째날: 미향해장국-렌트카 반납-제주공항 - 우진해장국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실패하고 미향해장국 먹으러 갔어요! 또 생각날만 한 처음 먹어보는 해장국 맛이었어요! 우진해장국에서 차로 2분 거리입니다😀 . . #여행다녀왔습니다_제주도#제주도 . 🙋 "#여행다녀왔습니다"로 남기는 우리들만의 여행일기장💕 . 여행다녀왔습니다 수정님의 제보

A post shared by 여행다녀왔습니다 (@travelmenu1) on